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ちょっとおやすみ


by bunnys13

イ・スンシン インタビュー


이정주 감독님께서 저한테 전화를 주셨어요.
어떻게 전화번호를 알고 전화 주셨는지 저도 모르겠고요, 이순신 드라마를 하는데 관심이 있냐? 생각이 있냐? 이순신이 너무 여러 역활이 많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뭐 그중에 하나의 역활이 겠거니 생각으로 얼굴 좀 보자 하시길래 그 다음날 감독님을 뵜죠. 근데 뭐 다짜고짜 감독님께서 이순신 역에 생각이 있냐? 뭐 우리는 거의 마음의 결정을 하고 나왔다. 김명민씨만 결정을 내리면 된다.
그래서 내가 거짓말 안 하고 내가 그 당시에 뭐라고 말씀을 드렸냐면 잘 모르겠다. 3일 정도의 시간을 달라. 저한테도 생각할 여유를 좀 달라. 저 그렇게 말씀을 드렸어요.
왜 그랬는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때 집에 와서도 내가 무슨 생각으로....
イ・ジョンジュ監督が私に電話をくれたんです。
どうやって電話番号を知って電話くれたのかよくわかりませんが、「イ・スンシンのドラマをするんだが興味あるか?する気はあるか?」と。イ・スンシンはすごく役が多く出てくるじゃないですか、だからそのうちのひとつの役だろうという考えで、「ちょっと顔でも見に来い」とおっしゃるのでその次の日監督にお会いしました。
ところがしのごの言わず、監督が「イ・スンシンをやる考えはあるか。私達はほとんど心を決めて来た。キム・ミョンミン氏さえ気持ちを決めてくれればいい。」と・・なので私が嘘じゃなく、その当時なんと言ったかというと、「よくわからない。三日間ぐらい時間をくれ、私にも考える余裕を少しくれ」と。そういいました。
なぜそんなことを言ったのか私もよくわかりません。その時家に帰っても自分がどんな考えで・・・<番組宣伝につづく>

by bunnys13 | 2009-06-24 22:36 | 韓国語/翻訳